항문농양 수술비용

    항문농양 수술비용, 치료비용

     

    항문농양 수술을 마치고 수납을 했다. 항문농양 수술비용 포함 수납액은 195,680원 진료내역서에는 들어가지 않는 병원 자체 치료항목 사후 지혈 관리 키트 비용이 15,000원 해서 총 첫날 210,680원이 들었다. 여기엔 검진비, 수술비, 입원비, 약재비, 초음파 비용이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의료비 세부내역서는 치료가 아예 끝나는 날 한 번에 받아서 보험청구를 하려고 아직 받지 않았다. 수술에 들어가기에 앞서 초음파 검사할 때 비급여 항목 초음파 얼마 수술 전 동의서 작성 시 총금액과 비급여 얼마 얼마 무통주사 얼마에 관한 부분을 간호사로부터 설명받았지만 다 기억하지 못한다. 

     

    병원도 비급여 항목을 해야 장사가 되기 때문에 적극 권장했겠지만 정확한 검사를 위한 비급여 초음파 외에 무통주사는 맞지 않았다. 나의 경우 1인실이라 입원비가 차지하는 비중도 컸으리라 생각된다. 

     

    항문농양은 수술이 빠를 수록 좋다고 한다. 나도 처음엔 그냥 항생제나 약이나 연고로 치료가 가능할줄 알고 병을 키웠던것 같다. 진단 부터 치료 후기까지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면 되겠다.

     

     

    항문농양 수술 후기, 치료 비용, 치료 기간, 자연치유?

    항문농양증 증상 며칠 전부터 항문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몽우리가 만져졌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지난달에도 비슷한 증상이 있었는데 며칠 금주하고 일찍 일찍 자고 자극적인 음식을 피했더

    connectbody.com

     

    ⚠️ 본 포스팅은 특정 병원 홍보나 광고가 아니며 개인이 직접 치료목적으로 치료 후 지출한 내역입니다. 따라서 병원이나 시술방법 검사 방법 및 병증에 따라 차이가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