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 어린콜라겐 효과, 완판 대란

    '여에스더' 하면 유산균이 제일 많이 알려졌는데요 최근엔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으로 피부에 관심이 많은 여성분들에게 굉장히 핫한 제품이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여에스더 콜라겐 효과와 여에스더 콜라겐이 다른 콜라겐 제품과 다른 특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여에스더 콜라겐 효과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콜라겐 원료

    • 우리나라 콜라겐 제품 중 96.4% 가가 '기타 가공품 캔디류 혼합음료'로 분류되어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닥터 에스더 어린 콜라겐은 식약처에서 피부건강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콜라겐 원료를 담았기 때문에 제품 자체에 '건강기능식품' 마크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저분자 콜라겐

    • 여에스더 콜라겐은 머리카락 한 올 단면의 1/125,000의 미세입자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피부 속 세포와 동일한 구조이며 기능성 성분을 전달합니다. 일반적인 저분자 피쉬 콜라겐보다 더 미세한 512 달톤의 "저분자 어린 콜라겐"입니다.

    저분자 콜라겐

     

    식약처 기능성을 인정한 3,270mg 콜라겐 그대로

    • 닥터 에스더 콜라겐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 함량 기준인 3,270mg을 그대로 제품에 담아 콜라겐 함량면에서 뛰어납니다. 

     

    피쉬콜라겐펩타이드 인체적용 시험 결과 4중 개선 확인

    •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의 기능성 원료 피쉬콜라겐펩타이드는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보습, 피부 주름, 피부 탄력, 피부 거칠기 개선의 4가지 결과가 확인된 기능성 원료입니다.

     

    피쉬콜라겐펩타이드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1. 피부 보습 개선 확인 - 경피 수분 손실량 개선이 확인되었고 피부 보습 개선이 확인되었습니다.
    2. 피부 탄력 개선 확인 - 총 탄력 개선이 확인되었고 평균 타력 개선과 생물학적 탄력성 개선이 확인되었습니다.
    3. 눈가 주름 개선 확인 - 평균 주름깊이가 개선된 것으로 확인되었고 눈가주름 육안 평가결과 개선된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4. 피부 거칠기 개선 확인 - 피부테스트 결과 피부 거칠기와 평균 거칠기가 개선된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실험대상: 건조한 피부를 가진 30~60세 한국인 여성 79명 / 시험설계: 12주간 시험군과 대조군이 동일한 섭식 조건에서 시험군에만 피쉬콜라겐펩타이드 3270mg/day를 섭취하게 함 / 출처:어린콜라겐펩타이드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보고서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2중 피부 기능성을 획득, 프리미엄 콜라겐

    • 피부의 영원한 적은 건조함과 자외선이라는 사실 잘 알고 계실 텐데요 닥터 에스더 어린 콜라겐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여에스더 박사가 직접 골라 설계한 성분 배합비

    • 히알루론산(부원료) / 피쉬콜라겐펩타이드 / 엘라스틴 (부원료) 

     

    이런분들께 추천합니다. 

     

    여에스더 콜라겐이 필요한 사람
    여에스더 콜라겐이 필요한 사람2

    1.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피부가 걱정이신 분
    2. 푸석푸석한 피부를 속까지 촉촉한 피부로 바꾸고 싶으신 분
    3. 건강기능식품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콜라겐을 찾고 계신 분
    4. 흡수가 잘되는 피쉬콜라겐펩타이드 원료 함유 제품을 찾고 계신 분
    5. 촉촉한 속피부 보습과 UV관리를 동시에 원하시는 분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성분

    여에스더 콜라겐 제품에 들어있는 성분은 피쉬콜라겐펩타이드(인도산/콜라겐펩타이드,구연산), 자일리톨, 덱스트린, 레몬과즙 분말(레몬과즙 : 미국산), 식물성 크림{식물성 유지[야자 경화유(외국산: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무지방 우유(국산)}, 분말 결정 포도당, 유당 분말, 레몬라임 혼합분말, 밀식이 섬유, 효소처리 스테비아, 수크랄로스(감미료), 혼합제제(덱스트린, 히알루론산), 우유 단백질 농축, 엘라스틴 가수분해물※밀, 우유 함유입니다.

     

     


    피부 노화 관련 건강정보

     

    피부 노화의 90% 자외선이 원인입니다. - 출처: 식약처 <한국인 100세 건강의 비밀>.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CDC)와 세계 보건기구(WHO)에서는 강한 자외선 노출을 막는 것이 피부 건강을 위한 지침으로 권장되고 있습니다.

     

    과도한 자외선 노출은 피부에 피부암이나 피부 노화, 검버섯, 기미, 주근깨 등 피부에 심각한 문제를 유발하고 있습니다. 

     

    엘라스틴은 샴푸?

    • 엘라스틴은 진피 3대 구성요소 중 하나로서,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꽉 묶어주는 탄성 단백질입니다. (출처: 기능성 화장품학, 2016. 하병조)

     

     

    위 내용은 건강정보로 제품과 관련 없는 내용입니다.


    여에스더 어린 콜라겐 Q&A

     

    Q 정말 피부건강에 도움이 되는 콜라겐인가요?

    • 닥터 에스더 어린 콜라겐은 식약처에서 피부 건강에 대한 이중 기능성을 인정한 검증된 콜라겐입니다.

    Q 복용방법은?

    • 닥터에스더 어린콜라겐은 상큼한 레몬맛 분말입니다. 가루로 편리하게 드셔도 좋고 물이나 음료에 타서 드셔도 좋습니다.
    • 언제든지 편하실 때 섭취하시면 됩니다.

    Q 아이들이 먹어도 되나요? 

    • 아이들이 먹어도 좋습니다. 특히 야외활동이 많은 아이들 민감한 피부 보호에 도움이 됩니다.

     

    출처: 여에스더몰

     

    관련글

    2021/02/16 - [건강] - 여에스더몰 다이어트 패키지 - 팻 블로커, 그린컷

     

    여에스더몰 다이어트 패키지 - 팻 블로커, 그린컷

    여에스더몰에서 설 연휴 폭식한 당신에게 다이어트 2주 챌린지를 이벤트를 추천합니다. 아마 설 연휴에 달콤한 갈비며 잡채 떡국 과일 등등 엄청나게 드시고 아직까지 체중계에 못 올라가고 계

    connectbody.com

    2021/02/03 - [건강] -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효과 효능 완벽정리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효과 효능 완벽정리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효과 효능 완벽정리 '다이어트에 좋은 유산균은 따로 있다?' 체중감량을 돕는 유산균으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이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효과,

    connectbod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