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보궁 가격, 판매처 완벽정리

    관절보궁 가격, 판매처에 대해서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무릎, 관절 때문에 고생하시는 부모님 명절 선물 고민하다가 가수 김연자 씨가 광고하는 관절보궁이 요즘 인기가 많다고 해서 찾아봤는데요. 효능, 부작용은 쉽게 찾아볼 수 있었지만 관절보궁 판매처나 가격은 찾아볼 수 없더라고요

     

    그래서 직접 관절보궁 판매처에 제 정보를 입력하고 상담원과 직접 통화해서 관절보궁 가격, 판매처를 완벽 정리해봤습니다.  뜸 들이지 않고 바로 본론부터 핵심만 말씀드리겠습니다.

     

    관절보궁 제품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가격"이라고 검색하면 알려주는 페이지마다 가격이 다 다르고 대략 00~00만 원 이런 식으로 나와있고 금액도 제각각이라 정확히 얼마인지 정확한 가격을 모르겠더라고요

    • 관절보궁 가격이 각기 다른 이유는 행사하는 기간마다 할인율이 다르고 구성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먼저 중고나라, 당근 마켓에 '관절보궁'을 검색해보니 한 달치 구성이 대체로 20~25만 원 선으로 거래되고 있었는데요. 건강기능식품은 중고로 사는 게 찝찝하기 때문에 정확한 정식 판매처에서 관절보궁을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 보통 이렇게 가격이 정확히 나와있지 않은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상담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실제 구매의사가 있었기 때문에 제 정보를 남기고 상담 신청을 했습니다. 
       

    관절보궁 공식몰 가격

    우선 N사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최상단에 위치되어 있는 관절보궁 공식 사이트를 통해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상담원과 통화해서 관절보궁 구성과 가격을 문의드렸고 상담을 받았습니다.

    • 상담 시 먼저 현재 관절의 상태 치료 중인지, 어떤 치료를 얼마나 받으신 건지 물어보셨는데 이는 개개인에 맞춰서 제품 구성을 맞춰주시고 얼마나 복용하면 좋은지 맞춤으로 알려주신다고 하네요 
    • 프로모션 때문에 그때그때 가격과 구성은 달라질 수 있지만 2021년 2월 1일 기준 관절보궁 가격은 중 '보'와 '궁' 60포+60 포한 달분 구성에 40만 원 정도로 확인했습니다.
    • 관절보궁 가격은 구성과 행사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꼭 상담 후 구매를 권장하시더라고요 

     

    ▶️관절보궁 최저가 비교 바로가기

     

     

    관절보궁 판매처

     

    • 관절보궁의 판매처는 인터넷 홈페이지 (www.gwanjeolbogung.com)  관절보궁 전화번호는 1661-5195번으로 상담하시는분에게 확인했습니다. 

     

    ▶️관절보궁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절보궁 성분

    관절보궁은 안전한 생약성분으로 구성되어있는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보'와 '궁'이 효과가 다른만큼 성분도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 관절 보궁(보)은 암갈색의 액상으로 되어있고 MSM, 식물 혼합 추출물[참당귀 뿌리, 박하잎, 가시오갈피 줄기, 복령 균핵, 건조 쇠무릎, 감초 뿌리, 대추, 복분자, 모과, 구기자나무 열매, 황기 뿌리, 지황, 작약 뿌리, 삽주 뿌리, 오미자 열매], 대추농축액, 벌꿀, 홍삼농축액 
    • 관절 보궁(궁)은 흰색의 제피 정제이며 홍합, 해조류 추출분말, NAG, 비타민D3 혼합제제분말(비타민D3, 아라비아검, 자당, 옥수수 전분, 팜유, 이산화규소, dl-a토코페롤), 결정 셀룰로스, 말토덱스트린, 히드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상어연골 분말, 보스웰리아 추출물 분말, 생선 콜라겐, 동결건조 녹색홍합분말, 글리세린 지방산에스테르 혼합제제 용액(글리세린 지방산에스테르, 프로필렌글리콜, 구연산), 게 홍합 등의 원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절보궁 효과 효능

     

     

     

    관절보궁(보)의 핵심성분이라 할 수 있는 MSG(N-아세틸글루코사민)와 MSM(식이유황) 2가지가 있습니다.

    • MSM(식이유황) 은 관절보궁(보)의 주된 성분으로 우리 몸 중에서 관절, 뼈조직에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성분입니다. MSM(식이유황)은 염증을 완화해 주는 항염작용을 해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신체의 염증을 감소시켜주며 특히 관절염 및 근육통 증상을 완하 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관절보궁(궁) 의 핵심성분 3가지

    1. 칼슘 - 뼈와 치아를 만드는 주 성분으로 신경과 근육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이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2. 아세틸글루코사민 -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비타민D - 칼슘과 함께 섭취 시 더 좋으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4. MSG(N-아세틸글루코사민)은 초유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성분으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진 글루코사민과 달리, 몸 안의 성분과 같은 형태로 흡수되어 체내 이용률이 높은 차세대 글루코사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관절보궁 최저가 비교 바로가기

     

    관련 글

     

     

    관절보궁 VS 천관보 가격, 성분, 함량 완벽비교

    관절보궁 천관보 비교 분석, 관절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요즘 제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관절 보궁과 천관보에 대해서 가격, 성분, 함량, 효능 차이점을 비교해 봤습니다. 저도 부모님 선물

    connectbody.com

     

     

    인공 관절 수술후 통증 원인, 관리방법

    인공 관절 수술후 통증 원인, 관리방법 요즘 같은 겨울철 유난히 더 아픈 무릎 통증, 퇴행성 관절염, 고령자일수록 인공관절 수술을 생각하게 된다. 이미 인공 관절 수술을 받은 환자도 수술 이

    connectbody.com

     

     

    초록입 홍합 오일 효능, 부작용, 더 효과적으로 먹는 방법

    관절염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초록입 홍합, 관절팔팔 같은 관절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통해서 많이 알려졌는데요 요즘 방송에 나오면서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초록입 홍합은 관절뿐만

    connectbody.com

     

     

    관절팔팔 가격, 효능 완벽정리

    관절팔팔 가격, 효능에 대해서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봄철에 관절 관련 질병이 급등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겨우내 실내에 있는 시간이 많아 활동량이 많지 않은데요 날씨가 풀리면서 야

    connectbody.com

     

     

    천관보 가격, 효능 완벽정리

    천관보 가격과 효능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저희 어머니가 무릎 관절염 시술받으신지 얼마 안돼서 많이 고생하셨던 터라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해서 선물해 드리려고 알아봤는데요 인

    connectbody.com

     

    저의 블로그는 게재된 광고수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동광고 설정때문에 원치 않는 광고가 중간에 표시되었다면 죄송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짧은시간 여유 부탁드립니다. 늘 팩트에 기반한 양질의 정보로 포스팅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