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잠365 가격, 효능 완벽정리

    꿀잠365 가격과 효능에 대해서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상담 후 가격을 알 수 있는 종류의 건강기능식품류가 많습니다. 여러분의 시간 절약을 위해서 일양약품 홈페이지 기준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꿀잠365 실제 복용 후기까지 준비했습니다. 

     

    꿀잠365-제품사진

     

    꿀잠365 효과, 효능

    꿀잠365의 효과는 결국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입니다. 원료만 봐도 신경을 써서 만든 제품임을 알 수 있습니다.

    • 주원료 감태추출물
    • 부원료 L-테아닌, 홍경천, 쥐오줌풀, 치커리, 구기자, 대추, 양파, 영지버섯균사체, 혼합 과일 야채 등

     

    감태

    감태 추출물?

    • 감태는 다시마목 미역과 에 속하는 갈조류 해초입니다. 감태는 뿌리를 제외한 잎이 식용으로 사용됩니다. 감태는 식물 유래 성분으로 안전하다고 알려지면서 수면 질을 개선하는 제품의 주원료로 사용되고 있고 무엇보다 감태 추출물은 국내에 특허 2건이 등록된 소재입니다.
    • 특히 꿀잠365는 제주산 100% 감태추출물 주원료로 사용한다는 점이 안심되었습니다. 요즘 중국산 김치 파동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데 원재료도 제주산이라 우선 신뢰가 갔습니다. 

     

    기능성 원료 감태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감태추출물-인체시험결과1
    감태추출물-인체시험결과2
    감태추출물-인체시험결과3

     

    수면에 불편을 호소하는 남,여 20세 이상 성인 24명을 대상으로 감태추출물 500mg을 일일 섭취 향으로 1주일간 섭취 후 수면 다원검사를 진행한 결과입니다.

     

    잠든 후 각성시간 변화, 수면 중 호흡장애 지수 변화, 총 각성 지수 변화, 세 가지 항목으로 유의미한 결과가 있었습니다.

    출처: [SCI] USA_Phytotherapy Research,32(4),698-704 (2018) ※ 인체적용시험 결과가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님

     

    꿀잠365는 부원료까지 신경 썼다.

    15년 불면증 환자 경력인 제가 봤을 때 부원료에도 눈길이 갔습니다. 특히 눈에 확 들어온 성분은 L-테아닌, 쥐오줌풀, 대추였습니다. 3가지 성분 모두 제가 불면증 초기에 한창 애용했던 성분으로, 꿀잠365는 '부원료까지 신경 썼네' '뭘좀 아는구나' 생각이 들었네요 

    1. L-테아닌: L-테아닌은 신경 전달 물질 수준을 증가시키고 신경 보호 효과가 있는 물질로 근육이완, 신경 진정, 뇌세포 보호, 스트레스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물질입니다.
    2. 쥐오줌풀: 호주에 살 때 호주의 유명 건강기능식품 회사인 swiss사와 블랙모어스 사의 제품으로 먹어봤던 적이 있습니다. 발레리안(Valerian) 이라고도 하는 이 쥐오줌풀은 사실 허브의 일종입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 시대부터 불면증, 긴장, 심장 두근거림 등을 완화하기 위해 약용 허브로 사용되어올 정도로 역사 깊은 식물성분입니다. 한국에서는 쥐 오줌 냄새가 난다고 해서 '쥐오줌풀'이라고 불리는데 독특한 냄새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3. 대추: 한방에서 대추는 신경안정, 불면증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자기 전에 따뜻한 대추차 한잔 마시고 나면 자고 일어났을 때 기분이 나아지는 경험을 한 적이 많았습니다. 

     

    꿀잠365 가격

    요즘 건강기능식품 중에 "상담 후 가격안내"라는 제품들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유통채널이나 프로모션, 제품 구성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인데, 꿀잠 365 가격에 대해서 찾고 찾다가 공식홈페이지와 카카오스토어에서 꿀잠365의 정확한가격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꿀잠365-가격
    일양약품 공식홈페이지

     

    꿀잠365 가격은 496,000원입니다. 3개월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사 중으로 1개월분 추가 증정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특히 전화상담 문의 시 496,000원에서 더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그냥 구매하는 것보다 상담 한번 받고 구매하는 게 더 합리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꿀잠365 일양약품 공식몰은 아래 링크에 남겨드렸습니다. 

     

     
    오늘은 꿀잠365 가격, 효과, 효능, 성분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개인적인 평가를 해보자면 가격대가 좀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분을 보면 제 개인적으로 효과를 좀 봤었던 L-테아닌과 발레리안(쥐오줌풀) 까지 들어 있는걸로 봐서 상당히 신경을 쓴 제품인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양약품 공식몰

     

    관련 글

     

     

    GNC 멜라토닌 3mg - 5년 복용 후기 효능 부작용

    GNC 멜라토닌 3mg 5년 복용후기 부작용 효과 안 좋은 일은 늘 한꺼번에 찾아온다고 했던가? 20대 어린 나이에 사업실패와 경제적 파산 인간관계에 대한 회의감으로 불면증과 우울증 약한 강박증

    connectbody.com

     

     

    불면증 극복하는법

    피곤하고 졸린데 잠은 오지 않는 고통, 불면증. 한국 보건사회 연구원 연구결과에 따르면 20세 이상 성인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지난 한 달간 불면증 경험한 적이 있냐라는 질문에 73

    connectbod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