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재난지원금 특고 프리랜서 지급 후기

    3월 31일 오전 7시경 특고 프리랜서 4차 재난지원금(긴급고용 안정자금) 지급 받았습니다. 당초 예상대로 빠르게 지급되었네요 정부정책은 잘 살펴보고 대상이 된다면 되도록 빨리 신청하는것이 좋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특고 프리랜서

     

     

    4차 재난지원금 특고, 프리랜서가 받게 되는 이번 지원금의 정식명칭은 4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입니다. 저는 오늘인 2021.03.31 07:40에 지급됐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기다리면 주겠지' 하다가 2차 긴급고용안정지원금 받을때 굉장히 고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특별히 문제가 없다면 순차 지급되겠지만 코로나19로 한푼이 아쉬운 요즘 하루라도 빨리 받아보는게 좋겠죠?

     

    4차 재난지원금 특고 프리랜서 아직 받아보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제 이전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껍니다. 

     

     

    4차 재난지원금 특고 프리랜서 신청 후기 - 더 빨리 받는 방법

    4차 재난지원금 지급 문자 다들 받으셨나요? 저는 3월 26일 오전 10시에 받았습니다. 세금이 올바른 곳에 쓰이는 것 같으면서 가슴이 웅장 해지네요. 저는 기존 1~3차 받았던 터라 '기수혜자 추가

    connectbody.com

     

    4차 재난지원금 프리랜서-1~3차 지급 후기

    나는 프리랜서이자 특수고용직이다. 2020년 초부터 본격 시작된 코로나 19로 인해 수입이 급감했다. 수입은 65% 급감했고 점점 상황은 악화되었다. 그야말로 직격탄을 맞은 것이다. 모두가 힘든 시

    connectbody.com

     

    4차 재난지원금 한시생계지원금 신청 대상

    4차 재난지원금 소식 중에 제일 아쉬운 부분이 "너무 소상공인, 자영업자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견이 많습니다. 특히 이번 4차 재난지원금은 대학생부터 노점까지, 기존에 지

    connectbody.com

     

    반응형

    댓글